1 (2).jpg

50살 한국남자와 국제결혼단체로 소개받아서 급속매매혼한 필리핀21살 여성,
외모를보니 순수필리핀혈통은 절대 아닌거같다, 스페인혼혈이거나 미국혼혈이겠지(필리핀은 과거에 스페인, 미국 식민지 였었음)

1 (1).jpg

저 필리핀여성의 한국인50세남편

1 (4).jpg1 (5).jpg

한국에 데려와서 부부관계를 맺을때 상의를 안벗을려고함
그 이유는?? 둘째아이를 출산하고 2개월이 안지나서 상의를 벗으면 유방에서 모유가 나오는게 들키기 때문에;;;
아 물론 결혼정보업체+필리핀신부가 입을 맞추고 (아이가2명있는 여성이라는걸)한국남편에게 비밀로 하고 결혼했징;;;;

1 (3).jpg

결국 아이2명 있다는 사실이 뽀록났음ㅜㅜ
그래서 PD수첩 제작진이 필리핀에 가서 필리핀신부에게 직접 물어보았다

1 (6).jpg1 (7).jpg1 (8).jpg

한국결혼업체가 거짓말하라고 시킨거였음ㅜㅜ 필리핀여자는 시키는데로 따라한거 였음ㅜㅜ

1 (9).jpg

이런 증언을 하는 국제결혼 사기 피해자인 한국남성, 이사람은 베트남여자에게 사기결혼당했다;;;
국제매매혼을 하는 동남아여자들이 왜 저런방식을 써가면서까지 사기결혼을 하며 한국행을 택하는걸까??

1 (15).jpg1 (16).jpg

10대후반나이에에 일찍 결혼하는 동남아후진국에서 한국돈1500만원이란 엄청나게 큰돈이다.
베트남에서 쌔빠지게 일해봐야 한달에 겨우 15만원전후... 그러나 한국에 와서 공장같은 곳에서 일하면 한달에 최소8배이상을 벌수가있지....
한국서 3년일하고 본국에 돌아가도 무려 30년치연봉을 손에 쥐고가는 "인생역전"이 실현되기 때문이다.
나 한명 한국에 아버지뻘 20살연상한국남자에게 사기결혼으로 팔려가서(매매혼), 3년간 번돈인 30년치 연봉으로 내가족모두가 가난에서 탈출하게 됨.

1 (29).jpg1 (30).jpg1 (31).jpg

베트남국적의 현지인 마담이 하는 증언도 똑같은 내용이다.
한국에 결혼(이라고 쓰고 매매혼)와서 가출하는 동남아여자가 1년에 1000명이다;;; 최근에 3년내내 1년간 1000여명씩 매년 가출하는 동남아 신부들;;; 
그러면 여기에서 궁금증이 생기지, 결혼생활하라고 혼인비자가 나온건데, 어떻게 당당하고 손쉽게 가출을 할 수 있는가?

1 (12).jpg

바로 이것!! 이름하여 "외국인 등록증"
이것을 발급받으면 최소 2년간 한국인배우자의 동의없이도 한국에서 합법체류가 가능하다.
그리고 법원에 소송해서 여러 증언을 하면 영주권을 얻거나, 귀화를 하거나, 한국서 체류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이 내용은 뒤에서 추가 설명할게)

- 부인이 외국인 동록증 나오자마자 가출해서 잠적하고 돈벌고 있다구요? 그래서 혼인무효로 만들고 부인을 국외추방시키라구요?
법적으로 부인이고, 가족인 부인이 돈번다고 하는데 그게 어떻게 고소가 가능합니까? 딱히 처벌할 방도가 없으니 그냥 그려려니 하세요

가출한 동남아 신부에 대하여 고소를 한 한국인피해남성들은 법원이나 경찰에서 이런 답변만 듣는다



1 (13).jpg

1 (14).jpg

1 (11).jpg

한국에 매매혼으로 시집와서 몇달기다렸다가 외국인등록증이 나오면, 즉 한국남편 동의가 없어도 한국서 합법체류할수있는 자격이 주어지면,
그때 곧바로 가출을 해버린다;;;;
베트남여자 입장에서는 천국이 눈앞에 펼쳐진거지~
베트남 남부 시골깡촌 최악 빈민가에서 20년간 가난에 찌들어 살며 (체감물가)월80만원 겨우 받던 여성이,
한국와서 2년동안 (체감물가)월2000만원 번다고 생각해봐라ㅋㅋ 2년 벌어서 베트남으로 돌아가면 20년치 연봉이다. 한방에 인생역전 하는거지.


질문 : 한국오면 적응하기도 힘들고 아는 지인도 없을텐데 어떻게 가출을 쉽게 할 수 있는가?
답변 : 가출을 돕는 브로커단체가 매우 많다ㅜㅜ
이미 한국에 오기전에 브로커단체랑 계약멪어서 철저하게 교육완료된 상태에서 한국에 오는거다.
한국에 오기전에, 가출방법+한국에서 할 행동들 완벽하게 교육받음 -> 한국와서 외국인등록증 발급받음
-> 가출브로커단체의 봉고차가 한국남편댁 집근처까지 와서  태워감(주로 새벽3시~5시 사이에 가장 많이 가출함)
-> 일자리도 주선해준다ㅋㅋ 숙식제공되는 한국공장까지 태워다줌, 한국인 공장사장으로서는 환영할 일이지~
한국인 노동자보다 월급 싸게 줘도 베트남여자는 만족해하며 일하니깐, 한국인 공장사장은 인건비아껴서 좋고~ 베트남여자는 돈벌어서 좋고~

위의 사진내용처럼, 그냥 몸만 가출하면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지.....
보통 집안의 현금+패물+생활용품+옷 등등 전부 싹 가지고 가출하는 경우도 빈번하다;;;;;


1 (23).jpg1 (24).jpg1 (25).jpg1 (26).jpg

자, 아까 언급했던, 한국에 결혼와서 외국인등록증 발급되자마자 가출한 베트남여성들에 대한 추가 이야기를 해볼게.
최소2년간은 한국서 합법체류하며 돈벌수 있다고 말했던거 기억나지?
고작 2년동안 무려 체감물가20년치연봉을 벌고, 이제 슬슬 베트남에 돌아갈려니까 도저히 못 돌아가겠는거야ㅋㅋㅋㅋㅋ
공장서 똑같은 일을해도, 한국서는 1달에 최소120만원 받았는데, 베트남에 돌아가서 똑같은 일하면 평균15만원이야;;;; 일할맛이 나겠니??
(한국에 고용허가제로 와서 일하는 동남아 외국인 남성 노동자들 20~30%가 매년 불법체류자로 한국에 남는게 이런 이유야)

그래서 슬슬 짱구를 굴리기 시작하지.... 음.... 한국서 계속 머물면서 1달일하고 1년치 연봉받는 이런 자격을 유지하고 싶다... 뭔가 방법이 없나.....


신문기사 1개 첨부해볼게

<이혼 부추기는 브로커 난립 … 거액 위자료 노린 '먹튀결혼'>
◆가정폭력 당하는 법 가르쳐 주기도 = 안정적인 결혼생활보다는 이혼을 염둔 기획이혼을 하기 위해 한국행을 선택하는 외국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제결혼 피해자들에 따르면 기획이혼 브로커들은 외국인 여성들에게 '가정폭력 당하는 방법'을 상세히 가르쳐 주며 이혼을 유도한다.
보통 남편의 폭력을 유도하거나 무단가출해 외국인 여성 '쉼터' 같은 곳에 가서 은신하며 그곳의 도움을 받아 이혼을 준비하도록 시킨다.
특히 이혼의 사유로 남편의 폭력과 변태 성행위 등을 "거짓말로 증언하며" 단골 메뉴로 삼도록 교육시킨다.
이혼이 성사되면 거액의 위자료를 받아 챙기고, 이런 일에 도움을 준 기획브로커에게 위자료의 일부를 지급하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식이다.
외국인 여성이 결혼 피해자로 인정받으면 내부적으로 F-6(3) 비자로 분류돼 합법체류 자격을 얻어 취업도 가능하다.
또 이후 영주권이나 귀화자격을 취득할 수도 있다.


동남아여자들이 가지가지 하면서 잔머리 굴리느라 애쓴다ㅋㅋㅋㅋ


1 (17).jpg1 (18).jpg1 (19).jpg

이런식으로 한국남편에게 시비걸면서 폭행+폭언하도록 베트남여자들이 분위기 조성을 한다.
그리고 한국남편이 이런 도발에 넘어가서 화내며 소리지르면 그거 전부 목소리 녹음하지ㅋㅋㅋㅋ
녹음한 mp3파일을 어디에 사용하는걸까?

1 (27).jpg1 (28).jpg

외국인등록증만으로는 2년만 한국에 체류할수 있지,
저런식의 mp3녹음자료랑 허위증언(한국남편이 나를 수시로 폭행했다+한국남편이 나에게 매일밤 변태적인 ㅇㅇ를 강요했다)으로 고소한다.

- 흑흑흑흑 mp3증거자료 듣고 계시죠? 결혼후에 매일밤 하루종일 이렇게 나에게 폭언하며 학대했어요,
그리고 매일밤 나를 폭행했구요(허위증언), 변태적인 ㅇㅇ까지 강제로 수백번이나 강요했어요(허위증언) 흑흑흑흑

이렇게 한국남편에게 불리한 발언을 하면 할수록, 한국에서 체류가능한 기간이 길어지게 된다, 그걸 노리는거지, 그만큼 한국서 돈을 더 벌 수 있게 되니깐.

ㄱ. 한국남편과 이혼하더라도, 법원에서 베트남여자가 한국에 체류할 시간을 2년 더 준다
ㄴ. 한국남편과 이혼하더라도, 법원에서 베트남여자가 한국영주권 취득을 허락해준다
ㄷ. 한국남편과 이혼하더라도, 법원에서 베트남여자가 한국에 귀화할 자격을 허락해준다

ㄷ이 최종목표이고, ㄴ이나 ㄱ만 되더라도 대성공이지ㅋㅋㅋ
딱 1년만 한국서 추가 체류자격얻어도 10년치 연봉을 더 벌수 있는 기회니깐;;;;

1 (21).jpg1 (22).jpg

허위증언으로 이혼 -> 이혼하며 남편재산 위자료 뜯어내기 -> 이혼해도 한국체류자격(영주권/귀화)얻기
: 이런걸 도와주는 브로커단체와 동남아신부의 문자 상담 내용이다;;;;;

동남아여자 : 나 방금 경찰에 신고해서 한국남편에게 맞았다고 경찰에게 거짓말했어 ㅋㅋㅋ
브로커단체 : 야 그거는 큰 도움은 안돼, 병원에 가서 진단서 끊는게 나중에 이혼할때 훨씬 더 유리해
동남아여자 : 알았어 오늘 병원에 갈게ㅋㅋㅋㅋ
브로커단체 : 네가 네몸때려서 멍을 많이 만들어, 그리고 남편에게 맞았다고 거짓말하고 진단서 끊어와.
동남아여자 : 고마워ㅋㅋ 너 덕분에 모국에서 가난하던 내가 한국에 합법체류하며 1년만에 연봉10배 벌수있게 되었어ㅋㅋㅋ
남들은 한국대학교에 유학오거나, 10대1 시험통과해서 고용허가제로 한국 와도 고작 5년 살고 본국에 돌아가야 하지만........
나는 이렇게 한국와서 영주권/국적취득 까지 하는구나ㅋㅋㅋ
브로커단체 : ㅋㅋㅋ 대신에 네가 이혼해서 위자료얻으면 그중에 30%는 나에게 댓가로 줘야해
동남아여자 : 응^^ 물론이지


동남아여자에게 사기 결혼을 당한 한국남편의 생각을 들어보자ㅜㅜ

1 (35).jpg1 (36).jpg1 (37).jpg


뭔가 제도적인 장치가 필요할거 같은데.....
물론 한국정부에서 동남아매매혼에 대한 부작용을 없애는 각종 신규법률을 만들고 있지만....

동남아여성 매매혼 전면 폐지가 아닌,  동남아여자랑 매매혼해서 그 결혼생활 유지할 한국남자만 매매혼 하도록하는 의미의 법률을 만든것뿐이야....

결혼의 태생부터가 매매혼성격이라서.... 필연적으로 생기는 문제점/예고된 불행한 결혼생활에 대한 근본적인 처방은 절대! 하기 싫다는거지

밑빠진독에 물부어서 저장할려면, 밑빠진 부분을 메꾸면 된다.
매매혼으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할려면, 매매혼 자체를 폐지하면 된다.

그러나 밑빠진독 구멍난부분을 안 메꾸는 조건하에서, 고칠려니까 각종 삽질의 연속/부작용 발생./근본치료가 불가능한거야;;;;
왜냐??? 저런 동남아 매매혼 해가면서까지 한국출산율 높이고 싶다는게 한국정부의 생각이거든;;;;